top of page

태국비자 승인 8/1/17

Updated: Apr 2, 2019


사랑하는 믿음의 동역자들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아내와 아이들 비자가 거절되고 긴급히 기도요청을 드린지 정확히 일주일만에 이은아 선교사와 준민이 다은이 비자가 오늘 나왔습니다.

보통 태국에 입학할 아이들 학교를 통해 비자를 다시 신청하게 되면 태국에서 서류를 준비하고 받는데까지  최소 2-3주는 걸리는데,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모든 상황을 선하게 인도하셔서 비자를 신청하고 일주일안에 받을 수 있도록 역사하셨습니다. 

다시한번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으시는 좋으신 우리 주님을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저희 가족은 이번 주 토요일 태국 치앙마이로 떠납니다. 도착하면 거주지를 찾아야 하고 아이들 학교 입학 준비를 해야 하며 저희들의 태국 언어 수업도 들어야 하는 많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걸음걸음마다 섬세하게 인도하시고 함께 동행하시는 주님을 의지하며 태국땅을 밟기를 소원합니다.

태국으로 떠나기 전 기도제목을 여러분께 나눕니다.

1. 태국에 도착하는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도착해서 거주지를 잘 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준민이 다은이가 새로운 환경과 문화 가운데 학교에 잘 적응하고 특별히 준민이가 초기 사춘기의 예민한 시기에 학교에 잘 적응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이은아 선교사가 일주일 전부터 어지러움과 구토 증세로 인해 식사를 못하고 있는데, 병원 내과에선 별다른 이상 증상은 없다는 진단이 나왔습니다. 영육간에 더욱 강건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태국 땅에 그리스도의 복음의 빛이 비추고 그 땅에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들이 더욱 부흥하는 일에 저희 가족이 잘 쓰임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사도행전20:2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