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우뚬 고아원 소식 ( April, 2021)

Updated: Mar 1, 2023



  1. 우뚬 고아원 전도 집회


우뚬 기독교 고아원의 설립 목표는 부모가 없거나 또는 결손 가정에서 제대로 양육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 그리고 인신 매매 위험에 처한 아이들에게 안전한 장소와 교육 그리고 신앙으로 양육하여 미래의 그리스도 일꾼들로 성장시키는 것이 사역의 주요 목표입니다.


따라서 이 고아원에서 성장하는 아이들은 대부분의 고산족 아이들처럼 꿈과 소망을 잃고 살아가는 것이 아닌,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심어주고 성경 말씀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찾으며 신앙으로 양육하고 훈련해서 미래에 이 땅에 복음을 전하는 리더들로 키워내는 것이 저의 기도 제목입니다.


그런 이유로 인해 우뚬 고아원은 미전도 지역인 '나끼안' 지역에 지어졌으며, 이 지역에는 아직도 많은 고산족 아이들이 제대로 된 교육이나 예수님에 대해 전혀 들어보지 못한 아이들이 많습니다.


그 동안 우뚬 고아원에서 공동체 생활을 하면서 배우고 익힌 찬양과 율동 그리고 기도로 잘 훈련된 고학년 아이들이 주축이 되어 나끼안 지역에 살고 있는 다른 어린 아이들을 초청하여 어린이 전도 집회를 이틀에 걸쳐 진행 하였습니다.


고아원 아이들에게 당장 필요한 음식과 필요를 채워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 아이들이 어려서부터 전도와 예수님을 증거하는 삶을 살도록 훈련하고 가르치는 것도 의식주를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중요한 일입니다.


기도하기는 현재 재정적인 어려움이 있지만... 올해 조금 더 많은 아이들을 받으려고 사역자들과 논의하고 있습니다.


한번도 교회에 다녀보지 않은 많은 아이들이 이번 어린이 캠프에 참석해서 찬양과 율동을 배우고 함께 예수님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짧은 전도캠프 였지만 집회에 참석한 아이들은 금세 찬양을 함께 따라 부르고 고아원 아이들과 밥도 같이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집회를 통해 더 많은 어린 영혼들의 가슴속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이 새겨지기를 소원합니다.


우뚬 고아원과 이곳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을 기억하시고 동역자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