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2월 전도행사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사랑하는 태국 선교 동역자분들께 기도 부탁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우뚬 고아원 건축이 마무리 단계에 도달 했습니다. 12월이면 고산지역의 날씨가 영하권 아래로 내려가기에 마지막 공사에 박차를 가하여 90% 정도 완공 하였습니다. 현재 우뚬 교회에 임시로 거주하는 아이들 ( 24명) 만이라도 추위를 피해 기숙사 안에서 생활하도록 마지막 준비 작업을 마치고 드디어 12월 18일 기숙사 헌당 예배를 가지려고 합니다.


아직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우뚬 지역 마을 주민들을 초청하여 Opening Ceremony을 오전에 갖고 함께 식사를 나눈 후, 저녁에는 이분들을 교회로 초정해서 예배를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우뚬 고아원 건축을 위해 마음을 쏟으며 함께 기도해 주신 많은 기도 후원자분들과 특별히 건축을 위해 후원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합니다. 저는 지금까지도 하나님께서 왜 저를 우뚬 지역으로 인도하시고 이곳의 아이들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부어주셨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단순히 아이들이 불쌍하거나 도와 주고 싶다란 인간적 동정심에서 시작된 건 분명 아니였습니다. 이곳의 사역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알게 된 사실인... Human Trafficking의 위험에 노출된 여자 아이들과 부모를 잃고( 주로 마약과 관련된) 생활하는 고아들을 위해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누구보다 이 아이들을 사랑하시고 이들을 향한 하나님의 눈물을 저에게 전해 주셨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하나님께서 당신의 사람들을 사용하셔서 이 고아원을 완공케 하셨습니다. 모든 찬송과 영광을 우리 크신 하나님께 올려 드립니다. 12월에 있을 전도 행사들을 통해 주님을 알지 못하는 많은 영혼들이 복음을 듣고 주님께 돌아오는 귀한 시간들이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2월 18일 : 우뚬 고아원 오프닝 행사 (오전 10시) 및 헌당 예배( 오후 6시)

12월 29일: 메똠 지역- 마을주민 초청 전도집회

12월 30일: 나끼안 지역 ( 미전도 지역) - 고산족 아이들 초청 전도 집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