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기도의 동역자님들께.
그 동안 평안하셨는지요? 급한 기도 제목이 있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 동안 태국 비자(학생비자) 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서 태국 교육국에 보낸 후 드디어 오랜 시간의 기다림 끝에 서류가 월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어제 화요일 아침 서둘러 주한 태국 대사관에 비자를 신청하러갔는데 , 아내와 아이들의 동반비자가 거절되었습니다.
태국 언어 학교에서 가족 동반 비자에 문제 없다고 해서 진행 했었는데..각 나라에 위치한 태국 대사관의 규정이 각각 달라서 라오스에 위치한 태국 대사관에서는 동반비자가 나오더라도 한국에선 안된다고 합니다.
많은 선교사들의 어려움 가운데 하나가 비자란 이야기를 많이 들었지만 제가 직접 겪어보니 심적인 부담과 낙심이 많이 되더군요.
하지만 저는 하나님의 완전하심과 신실하심을 믿고 협력하여 선을 이루실 줄 믿습니다.
나의 생각과 계획보다 더 높은 뜻과 계획을 가지신 우리 선하신 주님을 신뢰하며 다시 한번 힘을 내서 비자를 준비하려고 합니다.
먼저 준민이 다은이 학교를 통해 학생 비자를 다시 준비하고 아내는 보호자 비자를 신청하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의 기도제목은
1. 제 학생비자는 현재 접수가 되어서 서류심사 중입니다. 비자가 잘 나올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아내와 아이들의 비자 수속이 속히 진행되어서 비자가 잘 나올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저희 가족이 주님의 뜻 가운데 태국에 잘 도착하여 주님을 예배하는 예배자로 살아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사랑하는 우리 동역자 한분한분의 삶속에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신실한 도우심의 손길이 늘 함께 하시길 저희도 기도하겠습니다.
Comments